지구별 가족의 글

대둔산

대둔산행

2016년 9월 11일 동문들과 대둔산을 다녀왔습니다.

추석을 앞 둔 시기라 그런지..

이 번에는 많은 동문들 께서 불참하여 모두 21명...조촐한 산행이였습니다..^^

왕십리 역에서 7시 출발이라 부천이 집인 저는, 4시에 기상하여 밥만 싸들고 다녀 온 산행입니다..ㅎ

늘 동문 산행 시에는 인물 사진을 위주로 찍다 보니, 올릴 사진이 많지 않습니다.

( 가끔 본인 사진만 없어서 서운하다고.. 항의가 많습니다...ㅎㅎ)

대둔산 초입.

대둔산은 초입부터 정상까지 계속 가파른 오르막 길 입니다.

제법 오름길이 만만치 않습니다. 특 히 날카로운 돌 계단이 많아서 조심 조심 하셔야 합니다.

계속 계단 오름 길 입니다.

막거리와 파전의 유혹을 참으면서..ㅎㅎ

관절이 안 좋은 분들은 케이블 카를 이용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일행은 모두 걸어서 올라 가기로 ~~

돌 계단이 상당히 날카롭고 위험합니다.

계곡에는 수량이 부족하지만.. 어느 분의 지혜로 시원한 샘터가 ~~ ^^

에구구~~여름 내내 산행을 게을리 했더니 힘들어서 중간 중간 쉬었다가 올라갑니다.

대둔산은 초입부터 정상까지는 계속 가파른 오름길 입니다.

대둔산에도 중국분들이 제법 많이 오시더군요.

구름다리..이 곳은 무섭지는 않습니다..^^

삼선계단..제법 후덜덜 ~~ㅎㅎ

일행 중에 한분 말씀이 예 전에 너무 무서워서 되 돌아 가신분도 있다고 하시더군요.

정상 도착 !

인사 드립니다 ~~ ^^

옥수수 막걸리 ~~색깔이 참.. 좋습니다..ㅎ

간단하게 중식을 마치고 하산 준비..

하산 길에 본 소나무들.. 정말 잘 생긴 소나무들이 많습니다

산길도 계속 계단길 입니다.

수락폭포...지리산 수락폭도도 있는데.. ^^

잠시 쉬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