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가족의 글

안산자락길.

반응형

 

 

 


안산자락길은.. 경기도 안산에 있는 자락길.. ?

아닙니다.

서울 도심 서대문에 있는 안산자락길입니다...ㅎㅎ

 

지하철 3호선에서 내리면 독립공원을 통해서 오르는 길 외에도,

연세대,서대문구청, 연희숲속쉼터, 금화터널 상부, 봉원사, 등

다양한 곳에서 오르고, 또한 하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디서 출발을 하든, 다시 출발한 곳으로 돌아오는 7km의 순환형 길로 만들어져 있고, 

안내 표시판만 잘 보고 걸으시면, 길을 잃을 염려는 접어 두셔도 됩니다.


가족 또는 연인끼리 운동 겸 산책 겸 다녀 오시기 좋은 곳 입니다.

노약자든, 어린아이든 누구든지 데코길과 흙길을 따라 편하게 걸을 수 있는 길로,

완만한 길과 제법 울창한 숲이 조성되여있고, 중간 중간 편의시설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행사가 있지만,

하루 종일 집에서만 있기가 답답하여 안산자락길에 다녀왔습니다.


3호선 독립문 역에서 내리니, 바로 서대문 형무소가 있습니다.

잠시 옷깃을 여미고 입장을 합니다.

 

 

 

 

 

 

 

 

 

 

 

 

 

잠시 묵념을..

 

 

 

 

 

 

 

 

 

 

 

 

 

 

 

저 멀리 인왕산이 보입니다.

 

 

이제 안산자락길 출발 ~

(사진은 많지 않습니다 )

 

 

 

 

 

 

 

 

 

 

안산이란 지명의 유례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자세가 좀 건방..ㅎㅎ)

 

 

 

 

 

 

 

아쉬움에 뒤를 돌아다 봅니다.

아이젠만 있었음..다시 한 번 더 오르고 싶다는 충동이..ㅎㅎ

 

 

 

 

점심 해결 차 들린 영천시장

(튀김 집은 추천을 드리기가... 그 이유는 Pass ~~ ㅎㅎ)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