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아프리카 섬나라 모리셔스의 매혹적인 수중 폭포

 

 

 

1. 40년 연속 같은 옷을 입고 아이들을 가르친 미국 교사

 

 

 

2. 1,000명을 이동시키는 방법

 

 

 

3. 8권의 책을 한 번에 읽을 수 있는 18세기 북 휠입니다.

 

 

 

4. 1960년 뉴욕에서 Ormond Gigli가 찍은 Girls in the Windows. 건물은 다음날 폭파되었습니다.

 

 

 

5. 1984년에 김일성 뒷목의 야구공만 한 종양 희귀 사진이 세상에 그만 알려지게 되었네요.

 

 

 

6. 터키 흑해 트라브존주의 수멜라 수도원

 

 

 

7. Bianchi Model 1912 자전거에 장착된 Fiat Revelli M1914 기관총.

 

 

 

8. Dong Tao 닭은 여러 닭 품종 중에서 가장 독특한데 다리가 인간의 손목만큼 굵습니다. 황제 전용 닭이었다고 하네요.

 

 

 

9. Henningsvær Idrettslag 경기장. 노르웨이 북부 해안의 로포텐 제도(Lofoten Islands) 마을에 위치한 축구장. 북극권에서 멀지 않은 아름다운 노르웨이 석양이 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기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0. 헤밍웨이 닮은꼴 대회.Jon Auvil은 Key West의 Sloppy Joe's Bar에서 열린 2022 Hemingway Look-Alike Contest에서 우승한 후 Ernest Hemingway 흉상을 받고 좋아하고 있네요.

 

 

 

11. 빈틈없는 적재.

 

 

 

12. LNG(액체 천연가스) 거대한 탱커 내부.

 

 

 

13. Mascarene Plateau(인도양)로 알려진 모리셔스의 매혹적인 수중 폭포

 

 

 

14. Terry Fox라는 21세 캐나다인은 암으로 다리를 잃은 후 암 연구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하여 캐나다 횡단 마라톤을 시작했습니다. 암이 악화되어 강제로 중단되기 전까지 그는 매일 마라톤 풀코스를 뛰었고 143일 동안 5,373km(3338마일)를 완주했습니다. 그는 1981년에 사망했습니다.

 

 

 

15. 배낭 짐 싸기 팁.

 

 

 

16. 고고학자들은 코스타리카에서 발견한 거대한 크기의 둥근돌.

 

 

 

17. 큰 거 한 마리 잡았쓰.

 

 

 

18. 그녀가 들고 있는 것. 짐을 지고 있는 것은...? 인공심장입니다.

 

 

 

19. Queen Mary 2호와 선장.

 

 

 

20. 기증자의 신장을 전달하기 위하여 이탈리아 경찰이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타고 로마에서 파도바까지 490km를 2시간 만에 달려서 도착하였습니다. 여행 중 그의 평균 속도는 233 kmh 였습니다. 보통 이 구간은 6시간이 걸리는 곳입니다.

 

 

 

아프리카 섬나라 모리셔스의 매혹적인 수중 폭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