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타이밍의 예술 - 리처드 몰러(Richard Mohler)의 물방울 드롭 작품과 제작 과정 동영상

반응형


초고속 카메라로 찍은 물방울 드롭 작품은 쌔고 쌔비려서(?) 이젠 식상한 면도 있습니다. 그런데 아마 이런 물방울 작품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는 아직 구경 못 하신 분들이 많을 걸요. 사진 작가인 리처드 몰러(Richard Mohler)는 이런 물방울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에 쓰인 장비는 초고속 쵤영 장비인 Canon Eos 50D과 100mm macro lens, Splash 등이 사용 되었습니다.
뭐든지 그렇지만 백문이 불여일견.. 동영상을 딱 보니 이런 물방울 작품들에 대한 이해가 확 됩니다. 특히나 물방울 작품에서 작은 물방울이 솟아 올라 다시 그곳에 절묘한 타이밍으로 물방울을 떨어뜨려 왕관을 만드는 것이 완전 예술입니다. 

Richard Mohler은 1956년 생으로 미국인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의 개인 웹 사이트는 따로 없고 아래 주소에 그의 작품들이 제법 많이 소개되어 있네요. 주로 바탕화면(wallpaper)으로 사용하기 좋은 선명하고 커다란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필요한 것 찾아 다운받아 바탕으로 깔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http://relhom.deviantar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