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 자료 약간 재미

컴퓨터 팩맨게임과 이곳저곳 숨겨져 있는 닮은모양 팩맨 찾기

반응형

팩맨이란 반다이로 유명한 일본 남코회사에서 맘든 유명한 비디오게임의 아이콘 이름입니다.
요즘이야 완전 고전이 되었지만 PC방 이전 오락실이 있던 시절, 이 게임에 빠져보지 않은 아동(?)이 없었을 정도로 가장 널리 사랑받던 대단한 게임이었지요. 가장 대표적인 아케이드 게임으로 기네스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Puck Man(퍽맨)이라는 이름으로 출시 하였는데 P字와 F字가 발음이 비슷하여 욕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놀라서 팩맨(Pac Man)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래도 뭔 게임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에 게임 하나를 올려 두었으니 모처럼 옛 추억을 떠 올리며 한게임 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팩맨을 떠 올리게 하는 재미난 이미지들을 모아둔 것이 있어 옮겨 놓았습니다.
이렇게 팩맨스러운 사진들을 긁어모아 한 자리에 모은 이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참 대단하고 재미있습니다..




 

...............................................................................................................................................................................................................................................................................

잎으로 된 팩맨




미스터리 서클 팩맨


록맨


크레바이스 팩맨


팩맨의 해초


팩 - 문(moon)


팩맨 섬


팩맨에그


쿠키맨

피스타치오 맨


와플 팩맨


팩맨 피자




다이어트 팩맨








오이팩맨


사츠마 팩


나무토막 팩맨


깨어진 유리등 맨


또 유리 팩맨


흡연구역 로비 팩맨


책장팩맨




LG 로고 팩맨


출입문 팩맨


정류장 로고 팩맨 - 어딘가에 팩맨이 숨어 있다 하는데..??


신용회사 간판 팩맨


이젤 팩맨


크리스탈 팩맨


패트맨


포름알데히드 맨


진짜 팩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