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일기
2026. 5. 4.
황매산 철쭉도 보고 산행도 하고..
황매산 철쭉이 올해는 조금 아쉬운 느낌입니다.해걸이 한다는 느낌이 드는데 아직 피지 않은 꽃들도 많지만 꽃봉오리가 그리 많지가 않네요.그래도!!엄청나게 멋진 풍경입니다. 조선땅 최대의 철쭉 꽃밭.산 정상부가 온통 진홍빛.차를 타고 꽃밭 근처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 건 최대의 장점. 전날 밤까지 비가 내려 멋진 운무를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담날 새벽 일찍 가려다가 기왕 일찍 가는 거... 밤중에 출발을 했답니다.상부 주차장에 도착하니 밤 12시..세상에나....!!!!!!주차장에 빈자리가 서너 곳밖에 없습니다.(다들 미쳤네.. 미쳤따.. )상부 주차장이나 그곳과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려면 살짝 미친 시간에 와야 합니다. 익숙한 차박.핫팻 5개 깔고 가져간 동계 침낭 두개를 겹쳐 안에 들어가니 한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