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모스크바 세계피겨선수권대회 페어쇼트에서 코피터진 사건

반응형

몇 일 전에 끝난 2011 모스크바 세계피겨선수권대회는 우리에겐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13개월만에 세계대회에 출전한 김연아가 아쉽게도 은메달에 머물고 말았습니다. 약간 자존심 상했을 연아가 더욱 분발하여 다음에는 다시 여왕 자리에 오르길 바래 봅니다.
근데 이런 연아 이야기 말고 ..

같은 대회의 페어 쇼트프로그램에서는 코피 터지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연아보다 일찍 경기가 치뤄진 페어에서 생긴 일인데요.. 페어쇼트라는 것은 아시다시피 남녀가 짝짝쿵이 되어 빙판 위에서 연기를 펼치는 것입니다. 아이스댄싱과 헷갈리기도 하는데 아이스댄싱은 말 그대로 춤을 추는 것이고 페어는 남자선수가 여자선수를 들어 올리고 회전시키고.. 뭐 이런 고난도 동작을 하기도 합니다.

코피 터지는 사건의 주인공은 카나다 팀으로서 남자 선수인 에릭 레드퍼드(Eric Radford)가 파트너인 미건 뒤아멜(Meagan Duhamel)을 리프트하여 우아한 연기를 펼치려는데 평소 무슨 감정이 있었나요  미건이 에릭의 코를 팔꿈치로 사정없이 내리친 것입니다. 아마 공중에서 거리나 타이밍등이 제대로 맞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코피 터진 에릭과 미건은 끝까지 침작하게 연기를 펼쳐 많은 박수를 받았는데요.

본의 아니게 한방 먹인 파트너 여자 선수는 좀 미안한 얼굴이고..
남자 선수는 말은 안해도 '엄마 나 코피 터졌어...'  하며 울고 싶은 표정입니다.


 



 



 



 



 




...............................................................................................................................................................................................................................



 




반응형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Comments
Visits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