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문도 이런 고문은... ^.^

반응형

 

 

일요일

 

늦 잠을 자는 저를

울 막둥 딸 녀석이 마구 흔들어 댑니다

 

" 아빠 오늘 산에 안 가면 나랑 동대문에 옷 구경하고 광장시장에 가서 녹두 댄대떡에 막걸리 한 잔..OK ..?"

 

거의 반 강제로 끌려 나왔습니다..ㅋㅋ


 

 

동대문 도착

뭔 0 0  타워가 하는 곳에 들어 서니 휘황찬란한 조명

 

아이구...!

옷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머리가 띵 ~

 

 

막내 딸

열심히 옷 쇼핑을 합니다

저는 그 뒤를 쫄래 쫄래 ..

 

 

본데 또 보고
가격을 물어보고..안 사고

 

그리고

다시 돌다 그 집 또 가서

가격을 흥정하고..

 

이제는 사는가 보구나..카드를 꺼내면

더 보고 올께요 하면서 또 돌아서고

 

 

아~~!

쓰나미 처럼 몰려오는 후회

 


증말 다시는 울 막둥이 딸 하고는
옷 쇼핑오면 성을 바꾸겠습다..ㅋ

그 휘황찬란 한 조명 아래서 멍청히 서있는 제 모습을

거울로 보니 왜 자꾸 웃음이 실~실 나는지요..?

 

여성들과 쇼핑을 함께 하면

공군 조종사가 마하 1의 음속 시 받는 스트레스와 같다고 하던데..

근거는 없습니다..^^

 

주말마다 등산을 꾸준히 한 다리가
쇼핑센타 안에서 완전 허당입니다


너 마음데로 구경해 하고
저는 옥상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제가 혼자서 중얼 거린 말 입니다

 

 

" 내가 다시는 오나 봐라 "  

 

 

 

옷 봉투를 흔들며 재잘 거리는 막내 딸과 함께 광장시장에 도착을 하니

여기 저기서 들려 오는 소리가 마치 외국에 온 느낌입니다

 

쏼라~쏼라..

찐따이 장후아~ 만탕에 우똥화.~ ^^

목소리도 엄청 나고

중국에 온 듯한 착각이..^^

 

겨우 자리를 잡아서

녹두 빈대떡에 막걸리 한 잔을

막둥이 딸과 "건배" 를 하고 온 휴일 데이트 보고 입니다

 

겉으로는 내 내 웃었지만

..

고문도 이런 고문이 없습니다

 

에구구...다리가 완전히 풀린 하루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