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과 그림

니키 베이미(Nicky Boehme)의 크리스마스 풍경

반응형


한 해를 마무리 짓는 12월이네요.
제 블로그에서 일찌감치 연말 분위기를 뛰워 봅니다. 올해는 지구촌도, 나라도, 모든 이웃도, 그 어느해 보다도 힘든 해였었던 것 같네요. 저도 그렇구요.
차츰 추워지는 겨울 거리에는 전구 불빛들로 장식 되어지고 있습니다. 반짝반짝..

아래 그림은 니키 베이미(Nicky Boehme)의 트리가 있는 연말 크리스마스 풍경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디자이너로서도 명성이 높은 그녀는 미국 오클랜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그림은 퍼즐 배경으로 많이 사용 되어지고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키십니다.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내가 힘들어 내 영혼이 너무 지칠 때에,

so weary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내 마음이 무거울 때에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나는 고요히 이 곳에서 기다립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설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에 나는 강해지며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반응형


Calendar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s
Visits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