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가족의 글

덕유산을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덕유산에 다녀 왔습니다.

 

일시: 2013년 1월 20 일

 

 

등산 배낭에는 딸랑 육포 한봉만 챙겨서 떠났습니다. ㅎㅎ

이유는..?

euroasia 님 께서 늘 푸짐하게 먹거리를 가지고 오셔서..^.^

 

 

 

                                                 지구별 팀 블러그의 듬직한 euroasia 님과 하마님..^.^ 

 

 

 

 

우리 하마님..^.^

근데 ~~사진이 영 엉망입니다..ㅋㅋ

 

 

하마님..!

뭘 찍으시는지..?

 

 

 

 

 

 

 

특전사 출신 ..듬직하고 자상하고 성실한 우리 하마님..^.^

100쩜 짜리 사위감인데..

총각처럼 보이지만..아쉽게도 유부남입니다..ㅋㅋ

 

 

 

 

 

 

죄 지으면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정상입니다.

 

 

 

 

 

 

곤돌라 타는 장소입니다.

 

 

 

 

 

 

 

대단한 사진 솜씨입니다.

곤돌라안이 비 좁아서 뒤도 안 돌아보고 사진기만 돌려서 찍은

전문가 솜씨입니다..ㅋㅋ

 

점심과 저녁을 오후 5시에..^.^

 

 

 

어죽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  ^.^

 

민물고기 튀김

가끔 빙어도 있더군요.

 

잘 생긴 우리 euroasia 님  ^.^

강남 스타일이 아닌 일산 막걸리 스타일..ㅋㅋ

 

 

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

정상 부근에서는 눈이 많아서 고생도 하고

제법 매서운 칼바람 때문에 옷을 다시 꼅 입기는 했지만

정상에서는 너무 날씨가 좋았습니다.

좋은 분들과 우리 지구별 팀 블러그 식구들과 좋은 시간을 가슴에 담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