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넋두리

그림일기로 보는 보톡스 부작용

반응형

 

 

 

 

 

2019년 9월 중순 어느날,

 

아들 결혼 전 얼굴에 있는 잡티 몇 개 제거 할려고 병원에 갔다.

점 하나에 만원, 여러개 빼면 대폭 디스카운트..

싸인펜으로 표시한 동그라미는 총 6개.

개껍데기 태우는 냄새가 진동 하더니 수술 끝..

 

 

 

 

 

얼굴은 대충 다듬었는데 고 2때부터 생긴 미간의 깊은 주름이 눈에 거슬린다.

의사를 다시 불러와 난생 처음으로 보톡스 시술이란걸 했다.

인류가 개발한 독극물 중에서 가장 맹독이라는 보톡스.

400g의 보톡스만 있으면 전 인류를 몰살 시킨다는 어마무시한 독극물을 이마 정 가운데 빵!빵!빵!

점 제거 50% 대폭 할인, 보톡스 비용 합쳐 8만원.

 

 

 

 

 

 

 

2019년 9월 중순, 보톡스 시술 3일 뒤,

 

미간 주름은 살짝 없어졌는데..

이마 가운데 근육이 모두 풀려서 눈썹이 치켜 올라갔다.

눈썹만 치켜 올라간게 아니고 눈도 따라 올라가서 나는 젊잖게 보는데도 째려보는 눈이 되었다.

그렇찮아도 못생긴 얼굴이 완전 우습게 되었따.

아들 장가 보내야 되는데 이 무슨 꼴..

 

 

 

 

 

 

2019년 9월 하순,

 

그 병원을 다시 찾았다.

의사한테 따질듯이 덤비니 두가지 방법이 있다고 한다.

하나는 이완제를 넣는 방법이고,

하나는 눈가에 보톡스를 맞아 치켜 올라간 눈을 가라 앉히는 방법.

후자를 추천한다.

 

"돈 받아요?"

"아니, A/S하는 겁니다."

 

위 그림과 같은 부위에 다시 빵!빵!빵!..

양쪽 눈가에 A/S 보톡스를 공짜로 맞았다.

 

오른쪽에 맞을때는 살큼 아팠는데 왼쪽 눈가에는 콱!!하고 깊이 찌르는듯..

'아주 아팠다.'

 

 

.

.

.

.

.

.

 

 

 

 

2019년 11월 하순 현재,

 

그리고,,ㅠㅠㅠ

지금까지 짝눈이 되어 있다.

왼쪽눈이 완전히 뜨이지 않는다.

 

주변 이야기로는 두어달 지나면 보톡스가 풀려 정상으로 돌아 온다고 하는데..

한 달 정도 지났는데 미간의 주름은 원 위치로 돌아 왔는데,

한쪽 눈은 도대체, 돌아 올 생각이 없다.

그렇찮아도 작은 눈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