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 자료 약간 재미

인간의 신체 부위와 유사한 야채와 과일

반응형



사람의 신체부위와 비슷하게 생긴 야채와 과일들이 같은 모양의 부위와 서로 연관이 있네요.
특이한 것은 서로가 궁합이 맞아져서 비슷한 것을 습취하면 그것과 닮은 우리 몸의 부위에 효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근래에 생활이 윤택하여짐에 따라 우리의 식단이 채식 위주 저칼로리에서 고칼로리의 육식으로 바뀠는데
이렇게 되니 비만과 당뇨 그리고 각종 성인병등이 늘어났습니다. 그러다가 요즘에는 다시 채식의 식단으로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은 의학적 지식이 전혀 없이 옮겨 적은 것이라 내용이 조금 미흡합니다.



당근의 단면은 우리 인간의 눈동자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당근은 노인들의 시력상실의 원인이 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합니다.


호두는 인간의 뇌와 비슷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어 두뇌기능에 자극 효과가 있고 머리가 좋아 진다고 합니다.


인간의 뼈와 유사하게 생긴 샐러리는 뼈와 같은 23%의 나트륨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양이 여성의 자궁처럼 생긴 아보카도는 자궁경도의 형성장애 위험을 줄이는 엽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조개는 남자의 메추리알(고환)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남성의 성적기능 향상과 어패류에 포함된 엽산 보충제와 아연이 정자의 품질을 향상 시킨다고 합니다.

여성의 유방과 비슷하게 생긴 귤은 리모노이드 성분이 유방암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심장의 구조와 너무나 흡사한 토마토는 붉은 색소인 리코펜이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감소 시킵니다.


레드와인은 인간의 혈액과 가장 유사합니다.
적포도주를 마시는 것은 심장 혈관질환과 혈전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주의할 점은 복용량을 무리하게 하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생강뿌리는 우리의 위장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구역질과 구토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임산부의 독혈증에 대한 예방도 됩니다.


고구마는 우리몸의 췌장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당을 서서히 분비해 혈관으로 보내 장기에 부담을 주지 않고 당 조절을 돕는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