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 자료 약간 재미

모바일에서 티스토리 PC버전으로 보는 방법

반응형

 


 

현재 모바일에서 티스토리는 pc버전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간혹 휴대폰에서 내 블로그를 pc버전으로 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 가장  필요할 때가 관리자 화면에 들어가 보는 것이지요. 아래는 모바일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pc버전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아는 사람은 대개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혹시 도움이 되는 분도 있겠지요.

 

 

모바일에서 티스토리 pc버전으로 보는 방법

 

1. 크롬(Chrome) 앱 브로우저를 연다. 크롬앱이 깔려 있지 않았다면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됩니다.

 

 

 

2. 크롬 검색 엔진은 네이버나 다음으로도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구글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 블로그를 검색합니다.

블로그 이름이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그냥 '티스토리'를 검색해도 됩니다.

'지구별에서 추억'을 검색하니 제 블로그가 나타나네요.

우측 상단의 세로 점 3개를 클릭합니다.

 

 

 

3. 나타나는 창에서 데스크톱 사이트에 체크를 합니다.

 

 

 

4. 화면이 pc버전 비슷하게 바꿔졌습니다.

이곳에서 블로그 이름을 클릭하여 열어 봅니다.

 

 

 

5. 아직까지는 모바일 화면으로 보여 집니다.

다시 이곳에서 오른편 상단의 세로점 3개를 클릭합니다.

 

 

 

6.나타난  창에서 '데스크톱 사이트' 옆의 칸에 체크를 합니다.

 

 

 

7. 순식간에 화면이 모바일에서 pc버전으로 바꿨네요.

 

 

 

8. 관리자 화면으로 건너가는 건 누워 떡먹기.

로그인하면 저절로 관리자 화면이 된답니다.

자동 로그인해 두면 관리자 클릭만 하면 관리자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지요.

 

 

 

9. 저는 바탕하면에 아래와 같이 자동 로그인 된 티스토리 pc 버전을 상시 깔아 두고 있답니다. (아래 빨간색 원)

클릭만 하면 pc버전 관리자 화면으로 넘어가구요. 그 옆의 앱은 모바일 관리자 버턴입니다.

 

 

 

 

 

 

반응형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Comments
Visits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