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가장 큰 유람선 아이콘 오브 더 시스(Icon of the Seas) 내년부터 바다에..

반응형

 

 


놀랍다.

바다에 떠 다니는 배들이 갈수록 규모가 크지는 데 내년 초에는 유람선에서 기록을 갈아치울 것 같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유람선이 될 선박이 핀란드 투르쿠에 있는 유럽 최고의 조선소 중 하나인 마이어 투르쿠 조선소에서 건조를 완료하고 올해 10월 인도를 앞두고 해상 테스트를 위해 바다에 나왔습니다.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사의 아이콘 오브 더 시스(Icon of the Seas)라는 이름의 유람선으로 길이 365m의 초 매머드급으로 예상 중량은 250,800톤입니다. 현재까지는 프리덤 오브 시(Freedom of the seas)라는 배로 15만 8,000톤급이구요.

엔진은 LNG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2024년 1월 카리브해에서 첫 출항할 예정이며 2,350명의 승무원과 최대 7600명까지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전체 탑승 인원은 대략 1만 명 정도 되네요.

7개의 수영장과 6개의 워터 슬라이드, 배에 있는 가장 높은 폭포,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 가장 큰 워터파크 등등하여 이제까지의 이런저런 기록을 모조리 갱신.

현재 예매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는(?) 엄청 쌉니다. 7박에 호주 달러로 3,000~5,000불 정도네요.

계 타서 뜨자..^^

 

 

 

 

 

 

 

 

 

 

 

 

 

 

 

 

 

 

 

 

클릭하면 크게 보여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