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넋두리

지령 1호

 


여느해보다 무더운 여름..

酷暑를 피해 여름 휴가를 떠난 사람들로 都心은 많이 적막합니다.

 

個人的인 事情이 생겨 당분간 블로그에 좀 소흘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뭐 손가락을 다쳤거나, 더위를 먹었거나 그런 것은 아니고, 그냥 순전히 제 개인적으로 日常의 먹고사는 일에 약간의 변화가 생겨 우선 그것부터 챙겨야 하겠기에 그리 되었습니다.

 

길 모퉁이 단골 주막집처럼 늘상 둘러앉아 이런 얘기 저런 얘기 나누시는 분들께 하루하루 안주를 대령하여 드리지 못하여 약간 죄송하지만 형편되면 얼른퍼뜩 다시 원 위치로 돌아 올 것입니다.

 

그동안 그냥 왔다 가시면 모두 섭섭하오니 ...

티스토리에는 팀블로그라는 제도가 있어 카페처럼 등록된 분들은 누구나 글을 적거나 사진을 올릴 수 있는 제도가 있는데 당분간 이걸 활용하여 볼까 합니다.

제 블로그의 가족분들은 아래 댓글란에 메일주소를 비밀글로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가 그 메일주소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걸 등록하는 방법과 팀블로그로서 글을 적는 방법은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조금 소흘한 틈을 타서 팀블로그에 등록하신 분들께서 대신 좀 일수놀이를 해 주셨으면 한다는 내용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제가 블로그에 농땡이를 좀 쳐야 하는데, 대신 두가방 가족분들께서(본인은 '가족'이 누구를 지칭하는지 다 알고 있음) 이런저런 신변잡기나 일상의 소소한 내용, 그동안 나도 입이 좀 근지르븟는데 이 참에 한번 자랑이나 해 보자 하는 내용들.. 기타 등 등. 전혀 주제 제한없이 몇 분들이 같이 블로그 하나를 운영하여 보자 이급니더.

understand ?

 

일단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아래 댓글에 비밀글로 메일주소와 닉네임을 알려 주십사 하는 거구요.

무더운 여름 잘지내시구요.

메일주소가 접수되면 다음 지령을 전달하여 드리겠습니다.

 

 

 

金여사가 댕기풀이때 불렀던 노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