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아내 델꼬사는 이야기


아내가 친정에 볼일이 있다며 다녀 온다고 했다.
면허 따고 장롱에 고히 보관하지 10년..자동으로 녹색면허로 승급..
나라에서 무사고 10년이라며 2종보통에서 1종보통으로 바꿔 주는 혜택도 받고 ..
그리고 다시 10년동안은 주당 남편 대리기사 노릇으로 실력을 연마,
차 운전에는 취미가 없다며 '나 기사델꼬 댕기는 체질인가봐' .. 하며 김여사처럼 굴더니..

저녁 무렵,


저에요..

응, 왜?

차가..

차?...  차가 왜??

차가 경운기 피하다가 덜컹했는데 앞바퀴 부근에서 기름이 줄줄 새고... 지금 차가 삐닥하게 기울어져서 ........


음..
부인?
혹시 에어컨 물 새는거 아이가?


에어컨?
물이 아니고 기름 같은데 ..


<약간 긴장>
.... 흠,그럼 뭔가 터졌군. 엑셀이 나갔는가? 
과거의 아픈 기억 상기.
1988년 두번째 자가용이었던 중고 르망타고 서울 예식장 가다가 엑셀이 내려 앉아 옥천에서 대전까지 견인하였던 기억을 되새기며..


이때 문득 떠 오른것이..
차 사고 나서 열어본 봉투에 아내가 다치는 것을 염려하는 남편의 쪽지가 담겨 있었다는 스토리가 떠 오르고..
아.. 나도 써 먹을 절호의 기회가..


여보!

예.....

혹시 어디 다친데는 읍나?

다친데요?

응..

다칠 상황은 아닌데...

그래도 함 봐.. 어디 쑤시는데 있는지..
.........

없어?

괜찮은것 같은데요.

음....
........................


자 그럼 침작하라구, 일단 근처 슈퍼가서 물 한잔 사 먹고,
조금 진정한 다음에..알았제?


예....


차 운전석 위에 보면 보험회사 카드 꽂혀 있거등.
그거 보고 연락하면 바로 올거야


예.. (아직까지 약간 긴장한듯)


- 긴장한 나도 맥주 캔을 두어개 마시고 안절부절 -
약 30분 시간이 천천히 흐르고 ..


저예요.

응 (최대한 안정된 톤으로..)

견인차 왔는데요.

응 <긴장...>

..... 에어콘 물이 떨어진 자국이래요...

엥.. #%$**&
그럼 차는 말짱한 거야?

예..
앞 범퍼 밑이 약간 끓힌듯 한데...


...........


어두운데 조심해 천천히 와.

삼겹살이라도 좀 사들고 갈까요?

됐다.. 마..!

..................................................................................

2010. 8.  모기 주뎅이 틀어진다는 처서날.  일기 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8.24 14:57 Favicon of http://koreanpaperarts.blogspot.com/ BlogIcon 지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래도 두가님의 김여사님과 저는 10년 장농면허, 자동으로 승급된 녹색면허 소지자 자매결연이라도
    맺어야 할 것 같습니다.
    두가님의 김여사님은 사고를 한번도 내지 않으신 것 같은데, 저는 딱 한 번 사고를 냈습니다.
    삼거리 교차로에서 후진 기어를 넣는 바람에 뒤에 있던 트럭을 들이 받았지요.
    기사가 용돈조로 15만원만 달라고 해서 주어버렸습니다.
    차는 편리하긴 한데 언제나 조심스러워요..
    김여사님 우리끼리 화이팅해요.

    • Favicon of https://duga.tistory.com BlogIcon 두가 2011.08.24 15: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후진하여 뒤로 들이 받는 경우에는 시침떼고
      빡빡 우기면 이기는데..요.
      뒤에서 앞으로 들이받았다고...

      흠..

      일단 우리집의 수준을 가늠하여 지인님의
      솜씨를 짐작하면서
      날 잡아 쐬주라도 한잔 해야 할까 봅니다.
      얼릉 돈 벌어
      기사를 붙여 줘야 하는데
      아득 합니다..^^

prev | 1 | ··· | 2123 | 2124 | 2125 | 2126 | 2127 | 2128 | 2129 | 2130 | 2131 | ··· | 2367 | next


☆ 전체 여행기와 산행기 보기( 열림 - 닫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