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가족의 글

옥천에 다녀 왔습니다

반응형

 

평소 운동을 좋아하던 듬직한 후배가

자신의 고향인 옥천을 몇 번이나 초대를 했지만

후배에게 신세를 지는게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몇 번을 거절하다가

못 이기는 척하고 다녀 온 옥천 여행입니다 (^.^) 

 

왕복 차비와 잠자리에 식사

옥천 여행 가이드 까지 해 준 후배님에게 신세를 왕창 지고 왔습니다..ㅋㅋ

 

 

오랫만에 가 본 광명역 입니다

광명역에서 대전까지는 KTX

대전에서 무궁화로 환승하여 옥천

 

 

 

옥천역 입니다

 

 

 

 

 

 

 

도착하자 마자 용암사로 출발

 

 

 

 

 

 

 

 

 

 

 

 

 

바위의 본래의 붉은색을 살려 조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제 눈에는 부처님 입술 색이 신기하더군요

아래에 마애여래입상에 대한 설명을 참조 하시기를 바랍니다.ㅋㅋ

 

 

 

 

 

 

 

이제는 영국사로 이동을 합니다

이제 부터는 비가 본격적으로 내립니다..^.^

 

 

 

 

영국사 앞 은행나무

 

 

 

 

 

 

영국사 사진 전시실에서..ㅎㅎ

 

 

 

 

 

 

 

 

 

 

 

내려 오는 길에..ㅋㅋ

무슨 의미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군기가 쪼~~옥 빠진 포졸입니다..ㅋㅋ

 

비가 좀처럼 끄 칠 기미가 안 보이네요

 

어죽탕 먹기 전에 나온 민물새우 튀김입니다

고소하고 맛이 있더군요

 

어죽탕 입니다

두 그릇 반을..

올챙이 배  ^.^

 

 

강선대 도착

 

 

 

 

 

 

 

 

 

 

 

 

 

 

 

 

어룡사

올 해 98세이신 스님께 인사만 드리고 나왔습니다

 

 

 

 

 

 

후배 집 도착

후배와 후배고향 친구들이 제가 하도 천렵을 좋아 해서 잡아 준 물고기 입니다

 

 

 

꽤 큽니다..^.^

 

 

새벽 3시 까지 매운탕에 막걸리를 마시면서

재미있게 놀고 왔습니다

 

 

 

 

 

 

반응형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s
Visits
Today
Yesterday